시카고--(뉴스와이어)--세계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가 2024년 11월 1일부로 스틴 롬홀트-톰슨(Steen Lomholt-Thomsen)을 신임 최고커머셜책임자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스틴은 고객 전략을 추진하고 글로벌 성장을 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되며, 닐슨IQ는 그 역량을 확장하여 미션 크리티컬한 인사이트를 소비자 쇼핑 행동에 대한 가장 전체론적인 관점으로 제공하게 될 것이다. NIQ는 AI 역량과 핵심 데이터 자산 및 독보적인 글로벌 입지를 결합해 쇼핑객 행동에 대한 전체론적 보기인 풀뷰(Full View™)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
스틴은 불월(BullWall), 클래리베이트(Clarivate), 아비바(Aveva) 등 복잡한 글로벌 조직에서 수익 성장과 운영 우수성을 이끈 폭넓은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IBM, HP, IHS(현 S&P 글로벌(S&P Global))을 포함한 여러 기업에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그는 글로벌 시장,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 및 기술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기업들이 올바른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는 NIQ의 사명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NIQ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트레이시 매시(Tracey Massey)는 “NIQ는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서 운영되고 있다”며 “스틴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성공 실적을 쌓은 검증된 리더이고, 탁월한 운영 능력과 고객 관계 구축에 대한 경험을 보유한 그는 우리의 전략적 목표를 발전시키는 데 완벽한 적임자”라고 평가했다.
롬홀트-톰슨은 “NIQ에 합류하여 업계에서 가장 발전된 소비자 인사이트와 분석을 시장에 제공하는 데 일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멋진 고객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이 NIQ의 데이터와 역량의 힘을 더욱 활용해 자신의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돕게 될 일도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틴은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NIQ 사무실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NIQ 소개
닐슨IQ(NIQ)는 세계 일류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향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한다. 2023년 NIQ와 GfK의 합병을 통해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뭉쳤다. 현재 NIQ는 전 세계 GDP의 97%를 커버하는 95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총체적인 리테일 판독과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인 풀뷰(Full View™)를 제공한다.
웹 사이트: www.ni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5329/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