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트립닷컴 데이’ 캐시백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트립닷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백코리아는 여행 수요 회복과 더불어 올해 샵백을 경유해 트립닷컴에서 결제한 거래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183%, 거래 건수는 213% 증가(2024년 1월부터 6월 기준)했으며, 이와 같은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트립닷컴 데이’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7월 21일(일) 오후 12시부터 24일(수)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트립닷컴 데이’ 이벤트는 샵백을 경유해 트립닷컴에서 결제 시, 항공권은 최대 10%, 호텔은 최대 15%, 투어 및 티켓은 최대 6%의 기본 캐시백을 적립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다(https://www.shopback.co.kr/travel). 아울러 KB국민 Visa 카드 등록 및 사용 시 추가 3%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대상 고객은 항공권 최대 13% 캐시백, 호텔 최대 18% 캐시백, 투어 및 티켓 최대 9% 캐시백을 적립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s://www.shopback.co.kr/card-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은 호텔, 항공, 기차표, 투어/티켓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샵백을 경유하면 샵백 캐시백까지 중복으로 혜택을 챙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트립닷컴 데이’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는 오는 7월을 시작으로 매월 21일부터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샵백코리아는 샵백을 처음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캐시백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샵백 홈페이지(https://www.shopback.co.kr/welcome-shopback)에서 다채로운 신규 멤버 보너스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그간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용자들이 보다 알뜰하게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한 캐시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난해 초부터 여행 수요가 폭발하면서 샵백을 경유한 숙박 예약 플랫폼과 여행/액티비티 플랫폼의 예약 건수가 크게 증가했다. 샵백은 ‘세이브케이션’ 트렌드에 부응해 여행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조금이나마 비용을 절감하고 더 가치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며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 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 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지마켓,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뷰티컬리’, ‘야놀자’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만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