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가 첫 브랜드 홍보대사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가 5월 31일(금)까지 브랜드 첫 소비자 홍보대사인 ‘샵백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평소 온라인 쇼핑을 즐기고 SNS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 방법은 웹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모집 결과는 6월 3일(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선정된 앰버서더는 6월 10일(월)부터 8월 31일(토)까지 약 3개월간 자신의 SNS를 통해 샵백 서비스 소개, 이용 후기 공유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샵백 앰버서더 전원에게는 30만원의 활동 지원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동안 샵백에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1등 앰버서더(1명)에게 50만원, 2등 앰버서더(1명) 30만원, 3등 앰버서더(5명) 10만원의 상금(샵백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샵백코리아는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시즌을 맞아 유저들이 보다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5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여행 스토어에서 상향 캐시백과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샵백을 경유해 여행 플랫폼인 호텔스닷컴, 아고다, 트립닷컴, 부킹닷컴, 야놀자, 트립비토즈, 트립닷컴, KKday, 클룩에서 결제 시 최대 12%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최대 캐시백 제공 기간은 제휴사마다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혜택은 샵백코리아(www.shopback.co.kr/new-travel)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5월 31일(금)까지 샵백 신규 멤버가 여행 추천 스토어(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트립닷컴, 야놀자, 트립비토즈, IHG)에서 1만원 이상 예약 시 2만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샵백 기존 멤버가 여행 카테고리에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샵백은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한국, 싱가포르, 호주를 비롯해 전 세계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샵백코리아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출범했으며, 국내 앱테크 트렌드와 맞물려 누적 앱 다운로드 수가 지난해 말 100만건을 돌파했다.
샵백코리아 양인준 지사장은 “샵백은 현금 캐시백이라는 장점에 힘입어 유저들의 재결제 비중이 매우 높은 편이다. 따라서 샵백을 잘 활용하고 있는 실제 샵백 유저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샵백의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진실되게 알리고자 첫 소비자 앰버서더 모집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샵백은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만들고, 실용적이면서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샵백코리아는 ‘포인트’, ‘적립금’, ‘쿠폰’이 아닌 실제 ‘현금’을 캐시백해줌으로써 스마트하고 알뜰한 소비를 지향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픈마켓, 패션, 여행, 디지털, 음식 배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유명 국내외 300여개의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유저들이 제휴 스토어를 쇼핑하기 전 샵백을 경유해 결제하면 구매액의 일정 비율이 샵백 계정 내 캐시백으로 적립되고, 승인된 캐시백이 5000원 이상이면 은행 계좌나 네이버페이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샵백코리아는 SSG, 롯데온,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등의 국내외 오픈마켓은 물론 패션 및 디지털과 여행 등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캐시백 적용 대상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민B마트’, ‘뷰티컬리’ 등을 입점시키는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샵백코리아 소개
샵백(ShopBack)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선두의 쇼핑 경유 플랫폼으로,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돼 현재 12개 시장에서 40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샵백 그룹(ShopBack Group)은 누적 3억6000달러의 시리즈F 투자를 유치했으며, 연간 37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샵백 그룹은 2025년 IPO를 준비하고 있다.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는 2020년 4월 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하면서 한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23년 12월 앱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