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피알, 마케팅 견적의 혁신 ‘견적리모델링 서비스’ 출시

견적 방향성 및 비용에 대한 지침 제공

2024-04-15 09:00 출처: 크레이지피알

크레이지피알, 마케팅 견적의 혁신 ‘견적리모델링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크레이지피알이 최적의 마케팅 방안을 포함한 맞춤 견적을 제공하는 ‘견적리모델링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레이지피알의 견적리모델링 서비스는 광고주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다. 수많은 대행사로부터 받은 견적서를 통해 어떻게 마케팅을 진행할지, 얼마의 예산으로 어떤 서비스를 선택할지 결정하는 일을 돕는다.

이 서비스는 광고주가 다른 대행사로부터 받은 견적서를 크레이지피알에 제출하면, 전문가팀이 해당 견적의 다양한 항목을 면밀히 분석해 가장 최적의 마케팅 방안을 포함한 맞춤 견적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광고주는 견적의 방향성과 금액이 타당한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얻을 수 있으며, 마케팅 전략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크레이지피알의 견적리모델링 서비스는 단순히 비용 절감에 그치지 않고, 광고주의 마케팅 전략이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 실행을 위한 실질적인 기반을 제공한다.

특히 이 서비스는 광고주가 견적서를 통해 마케팅의 질적인 측면을 평가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해주며,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대철 크레이지피알 대표는 “견적리모델링 서비스는 광고주가 견적서를 단순히 가격 비교의 도구로만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 마케팅 계획의 일환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들이 자신의 마케팅 목표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방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현재 여러 기업으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 광고주들이 겪는 마케팅 및 광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레이지피알 소개

크레이지피알은 정통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기업으로 기업 브랜드 홍보 전략과 소상공인 생존 마케팅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