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의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출시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힙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 제시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아이템부터 활용도 높은 디테쳐블 재킷까지 한층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2024-03-14 09:16 출처: 노스페이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성남--(뉴스와이어)--크롭 스타일의 ‘눕시 숏패딩’을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국내 패션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과감하게 반영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크롭 스타일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캠핑·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재킷에서 흔치 않은 크롭 스타일의 바람막이는 물론, 활용도 높은 디테쳐블 재킷까지 함께 출시됨으로써 젊은 여성 타깃을 비롯한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 노스페이스 헤리티지 아이템의 핫한 변신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

크롭 스타일의 신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은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아웃도어 애호가들은 물론, 패션 피플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과감한 크롭 스타일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탄생한 아이템이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마운틴 재킷 고유의 절개 배턴이 강조된 샌드 쉘을 비롯해 플레임 오렌지 및 블랙 3종이다. 공용 제품인 ‘마운틴 피크 재킷’도 함께 출시돼 특별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 봄 거리를 수놓을 힙한 고프코어 아이템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고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 디테일이 특징인 아이템으로서 재킷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 역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했고,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여성미를 강조한 페일 핑크를 비롯해 크림 및 블랙 3종이며,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 늘고 있어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 스타일도 활용도도 남다른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크롭 재킷’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은 베스트와 볼레로(Bolero) 형태의 재킷이 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와 볼레로 커버업으로 각각 따로 연출할 수는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착용해 재킷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특색 있는 스트리트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크림 베이지 및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