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매력 엿볼 수 있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공개

2024-02-26 17:00 출처: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서울--(뉴스와이어)--트레블로지 아시아 호텔 브랜드는 최근 새롭게 레노베이션을 마친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2024년 4월 15일 공식적으로 오픈한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현재 운영 중인 트레블로지 명동 을지로 호텔,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을 잇는 서울의 4번째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신규 호텔로,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명동 지역에 가깝게 위치해 모든 고객에게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편안함은 물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가치 엿보기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따른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홀로 여행부터 커플이나 친구 및 가족까지 모든 이들을 위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제공된다. 품질 인증을 받은 편안한 침구 세트와 초고속 와이파이는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헬스장과 조식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편안하고 편리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랜드 오픈에 앞서 트레블로지 아시아 브랜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캐시백 회원을 대상으로 9만6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오픈 전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 혜택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유일한 기회며 새롭게 오픈하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특별 혜택을 바탕으로 트레블로지 캐시백 프로그램은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요금으로 예약하면 회원은 최대 5%의 캐시백 크레딧을 즉시 적립할 수 있어 숙박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회원 전용 요금, 편리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추가적인 특별 혜택 등도 포함돼 있다. 세심하게 설계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은 예약부터 투숙을 마칠 때까지 원활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고,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에서의 모든 순간을 단순한 숙박이 아닌 보람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의 공식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말레이시아의 상장 회사인 플레니튜드가 소유하고 있다.

Plentitude Berhad 소개

플레니튜드는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상장 회사다. 2000년 11월 6일 설립된 이후 플레니튜드 그룹은 자산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 벤처 포트폴리오를 지휘해 왔으며, 부동산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실적을 쌓아왔다. 플레니튜드 그룹의 개발은 전략적인 위치, 쉬운 접근성 및 포괄적인 편의 시설들로 인정받고 있다. 플레니튜드 그룹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2001년 플레니튜드는 220개의 객실로 호텔 산업에 진출해 호텔 소유권을 다각화하며 확장해왔다. 현재 말레이시아 전역에 2000개 이상의 호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도 국제적인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플레니튜드 호텔 사업부는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부터 자체 브랜드와 2개의 레지던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텔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의 트레블로지 브랜드에 대해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인 트레블로지는 편안함, 편리함 및 연결성 제공에 중점을 둔 충분히 만족스러울 만한 가치 있는 숙박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에 도입됐다. 이 브랜드는 아시아에서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 Snooze (편안한 휴식): 모든 객실 유형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한 수압과 고급 침구가 구비된 편안한 침실

· Soak (상쾌한 샤워): 상쾌한 강한 수압 샤워 및 실내 욕조

· Social (사교적인 공간): 식사, 사교 및 업무를 위해 하루 종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동 공간

· Spin (세탁):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다림질 판이 구비된 셀프서비스 빨래방

· Sweat (건강한 체력단련):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현대식 실내 헬스장

· Stream (스트리밍): 최대 연결을 위한 무료 고속 Wi-Fi

· Station (스테이션): 주방 기본 편의시설을 포함한 장기 투숙객 전용 셀프 다용도실

· Service (서비스): 따뜻하고 진실하며 친절한 서비스

· Smart mart (스마트 마트): 주변 가까운 편의점

· Storage(스토리지) : 무료 수하물 보관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소개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유한회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트레블로지 브랜드로 아시아의 호텔 개발을 담당하는 호텔 경영 및 프랜차이즈 회사다. 트레블로지 아시아는 주요 도시의 전략적인 위치에 있는 미드스케일(중간 규모)의 호텔로 일본,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및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주요 여행지에 자리 잡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