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R라이프사이언스, KBI바이오파마와 셀렉시스SA의 운영 통합을 통해 하나의 조직으로 파트너에 원활한 환경 제공

KBI의 새로운 모델은 글로벌 생물약제학 고객을 위해 운영 효율성 향상, 전략적 명확성 주도, 혁신 가속

2023-06-01 14:55 출처: KBI Biopharma, Inc.

서니베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JSR라이프사이언스(JSR Life Sciences)는 오늘 KBI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 “KBI”)와 셀렉시스SA(Selexis SA)가 KBI바이오파마(KBI Biopharma)라는 이름 하에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돼 글로벌 바이오제약 고객을 위한 혁신과 성장을 가속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구조는 포유류 프로그램을 위한 임상 및 상업적 cGMP 제조 서비스에 대해 통합되고 원활한 솔루션 및 프로세스 개발을 통한 세포주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능률적인 운영 접근 방식은 고객사가 신약 개발 및 제조를 빠르게 가속할 수 있게 지원해 더 큰 유연성, 효율성 및 간소화된 파트너 환경을 조성한다. KBI바이오파마와 셀렉시스의 역량과 전문성을 결합함으로써 고객은 제조 위험을 줄이고 환자에게 필수 의약품을 더 빨리 제공할 수 있다.

JSR라이프사이언스의 사장인 팀 로워리(Tim Lowery)는 “KBI와 셀렉시스를 하나의 사업체로 융합해 흥미로운 전략적 성장 단계에 진입했다”며 “이 자연스러운 운영 전략 변화는 진화하는 제조 및 의약품 개발 요구를 가속하기 위해 광범위한 기능과 서비스에 의존하는 KBI 및 셀렉시스 고객사에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결합된 조직은 전체 JSR라이프사이언스 생태계의 중요한 일부로서 KBI의 집단 지식, 과학적 전문성 및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정보를 활용할 것이다. 이를 통해 KBI는 전 세계 바이오 제약 회사의 최첨단 파트너로서 KBI가 차세대 위탁개발생산(CDMO) 업체가 되도록 주도할 수 있다. 원활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운영 모델을 재구성하고 단순화함으로써 KBI의 글로벌 고객을 위한 혁신을 촉진하고 강력한 성장 경로를 설정한다.

KBI바이오파마의 최고경영자인 J.D. 모워리(J.D. Mowery)는 “뛰어난 두 회사의 운영 통합은 KBI바이오파마가 앞으로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주요 변화를 나타낸다”며 “고객에게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더 강력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셀렉시스의 독점 세포주 개발 플랫폼은 SUREtechnology 플랫폼으로 브랜딩된다. 모워리는 통합된 조직의 CEO로서 계속 회사를 이끌 예정이다. 직원들은 KBI 임원진에게 전체적으로 보고하게 된다.

JSR라이프사이언스 소개

JSR 코퍼레이션(JSR Corporation)의 사업부인 JSR라이프사이언스(JSR Life Science LLC)는 생명 과학 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이자 개척자로서 인간의 보건 영역을 변화시키고 있다. 재료 혁신의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는 JSR라이프사이언스는 특수 제품, 재료 및 서비스를 바이오 제약 회사 및 학술 연구원에게 제공한다. JSR라이프사이언스는 세계적 수준의 계열사들과 함께 분자 선택의 위험을 제거하고, 생물학적 개발 일정을 가속하고 임상 성공률을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체외 진단법을 개발하는 최고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JSR LS의 글로벌 계열사 네트워크에는 크라운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 KBI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 셀렉시스SA(Selexis SA), 메디컬앤바이오로지컬래버러토리(MEDICAL & BIOLOGICAL LABORATORIES CO., LTD.)가 포함된다. 당사는 전 세계에 R&D 및 응용 연구소, 제조 시설 및 영업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srlifesciences.com/

KBI바이오파마 소개

JSR라이프사이언스의 자회사인 KBI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는 완전히 통합되고 신속한 신약 개발 및 바이오 의약품 제조 서비스와 전문성을 생명 과학 기업에 제공하는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업체이다. 업계 최고의 모듈식 기술과 고도로 전문화된 솔루션을 갖춘 포유류 세포주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KBI는 생명 과학 산업이 혁신적인 의약품과 백신을 신속하게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I는 500곳이 넘는 고객사와 긴밀히 협력해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맞춤화하고 개발 속도를 앞당긴다.

글로벌 파트너는 KBI의 기술을 활용해 전임상 및 임상 개발에서 160개 이상의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고 10개의 상용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분석 능력과 광범위한 과학 및 기술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장한 KBI는 포유류, 미생물 및 세포 기반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프로세스 개발 및 임상·상용 cGMP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제조 역량을 인정받는 KBI는 제휴사가 약물 후보물질을 임상 단계 이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뒷받침하며, 유럽과 미국에 8개 지사를 두고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kbibiopharm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