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2023년 가트너 공급망 톱 25에서 8위 올라

2023-05-31 15:45 출처: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랠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레노버는 2023년 가트너 공급망 톱 25((Gartner® Supply Chain Top 25) 목록에 다시 오름과 동시에 공급망을 갖춘 글로벌 기업 목록에서 8위를 차지했다. 가트너 공급망 톱 25는 대상 지역 및 산업별로 글로벌 규모의 공급망 우수성을 식별하고 기념하며 자세한 프로필을 제공한다. 19년째를 맞이하는 이 글로벌 순위는 최고 공급망 책임자(CSCO)와 그 팀을 위한 동료 벤치마크이며 혁신과 리더십을 고무한다.

공급망 톱 25의 순위는 사업 실적과 의견이라는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된다. 공공 재무 및 ESG(환경·사회·거버넌스) 데이터 측면에서 본 사업 실적은 지난 3년 동안 회사의 실적에 대한 관점을 제공하는 반면, 의견 구성 요소는 미래 잠재력에 대한 시각을 제공하고 공급망 커뮤니티의 리더십을 반영한다. 이 두 구성 요소는 총 종합 점수로 결합된다.

레노버는 복잡한 글로벌 공급망 내에서 디지털 혁신을 완전히 수용했으며 5G, AI, AR/VR, 블록체인, 빅 데이터 및 IoT를 포함한 기술을 사용하여 초당 4개의 장치를 배송하는 동안 고객의 리드 타임을 10일 이상 단축했다. 올해 세계경제포럼에서는 레노버의 허페이 공장인 LCFC가 4차 산업 혁명 기술(41R)의 리더십 및 통합을 위해 선택된 글로벌 공장 그룹으로 132개의 주요 제조업체로 구성된 WEF의 글로벌 라이트하우스 네트워크(Global Lighthouse Network)에 추가됐다.

레노버의 공급망은 회사의 핵심 강점 중 하나이며, 35개 이상의 공장으로 구성된 고유한 글로벌 하이브리드 제조 공간으로 구성된다. 작년에 레노버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유럽 최초의 사내 제조 시설을 열었다. 주로 서버 인프라, 스토리지 시스템 및 고급 PC 워크스테이션 구축에 중점을 둔 이 시설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에서 고객 배송 시간을 단축했다. 레노버의 글로벌/로컬 모델의 일부로 장치를 로컬에서 구축하면 이러한 제품이 발생하는 운송 거리가 크게 줄어들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옵션이 제공된다.

공급망 보안은 레노버의 최우선 순위이며 회사는 혁신적이고 탄력적인 공급망을 개발하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레노버의 핵심 보안 프로그램은 공급망의 모든 측면에서 엔드 투 엔드 보안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강력한 사이버 보안 운영에서 제3자 위험을 관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레노버는 또한 물류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강력한 물리적 보안 조치를 구현하여 고객 환경에서 제조에서 배송 및 작동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보호한다.

레노버의 체 민 (자미) 투(Che Min (Jammi) Tu) 수석 부사장 겸 그룹 운영 책임자는 “레노버 공급망의 지속적인 디지털화는 전 세계 레노버 고객을 위해 혜택을 제공하고 우리가 세상 변화에 적응하는 데 도움울 준다. 새로운 기술에 대한 투자를 계속함으로써 우리는 AI를 통한 예측 모델링 개선, 스케줄링 시간 효율성 개선 등 여러 이점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

레노버는 과학기반감축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로부터 제로 인증을 받은 최초의 기업 그룹에 속했었고 넷제로 기준으로 타깃이 검증된 최초의 PC 및 스마트폰 제조업체이다. 작년에는 머스크(Maersk)와 함께 작업하기 시작했고, 보다 지속 가능한 해양 및 항공 화물 운송을 위해 퀴네(Kuehne) 및 니겔(Nagel)과 협업하기 시작했다.

투는 "레노버는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 10년 이상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넷제로 노력의 일환으로 현재 범위 1 및 2 온실 가스 배출량을 2030년까지 50% 줄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을 마쳤다.

전체 가트너 공급망 톱 25 보고서는 여기서 읽어볼 수 있다. (https://gtnr.it/429e0uo)

가트너 보도 자료, Gartner, 2023년 글로벌 공급망 상위 25위 순위 발표, 2023년 5월 24일 (https://gtnr.it/3qnHUOb)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된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지정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및 자문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가트너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여기에서 허가를 받아 사용되었다. 판권 소유.

레노버 소개

레노버(HKSE: 992)(ADR: LNVGY)는 미화 62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17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77,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180개 시장에서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에 초점을 맞춘 레노버는 ‘신 IT’ 기술(클라이언트, 에지,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인텔리전스) 서버, 스토리지, 모바일,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를 포함한 주요 성장 영역으로 더욱 확장함으로써 세계 최대의 PC 회사로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했다. 레노버의 세계를 변화시키는 혁신과 함께 이러한 변화는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스마트한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https://www.lenovo.com을 방문하고 스토리허브를 통해 최신 뉴스를 접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