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X 낫아워스, BI 담은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예스24의 새로운 BI 소개와 함께 ESG 경영 이념까지 담아내고자 기획
예스24를 상징하는 스마일의 두 눈을 유머러스하고 경쾌하게 풀어낸 프린팅이 특징
출시 기념해 얼리버드 24% 할인 혜택… 공식 SNS서 이벤트도 진행

2023-05-31 11:43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예스24 X 낫아워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친환경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NOT OURS)’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담은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를 출시한다.

예스24는 동물 착취 없이 지속가능한 삶을 고민하는 친환경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와 함께 24주년 기념 특별 굿즈로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달 발표한 예스24의 새로운 BI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한편, 친환경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예스24의 ESG 경영 이념까지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컬래버 티셔츠는 ‘예스 욱스 오가닉 코튼 티셔츠(블랙)’, ‘과일 모티프 오가닉 코튼 티셔츠(화이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종 모두 예스24를 상징하는 스마일의 두 눈을 낫아워스의 BI와 결합해 유머러스하고 경쾌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예스 욱스 오가닉 코튼 티셔츠’는 예스24를 상징하는 스마일의 두 눈을 낫아워스 시그니처 캐릭터 ‘욱스(OURS)’의 눈으로 표현했으며, ‘과일 모티프 오가닉 코튼 티셔츠’는 예스24 스마일의 다양한 눈을 갖가지 과일 그래픽으로 채웠다. 티셔츠 2종 모두 베이직한 라운드 형태로 디자인돼 활용도가 높다.

친환경 브랜드와의 협업인 만큼 소재 등 여러 부분에도 신경 썼다. 국제 유기농 섬유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100% 유기농 면을 사용했다. 또한 옥수수 전분 등 100% 자연 분해되는 생분해성 수지로 만든 환경 친화적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예스24는 특별 컬래버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컬래버 티셔츠를 정가에서 2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친구랑 같이 컬래버 티셔츠 입기!’ SNS 이벤트도 6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예스24 공식 SNS에 컬래버 티셔츠를 같이 입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티셔츠를 선물한다.

한편 예스24 X 낫아워스 컬래버레이션 티셔츠는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스24 마케터들이 직접 티셔츠를 입어보고 남긴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