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튼 글로벌, 글로벌 EB-5 이민 프로그램 출시

전 세계 지원자에게 미국 기반 개발 프로젝트 위한 부동산 투자 능력 제공

2023-05-23 10:30 출처: Walton Global

스콧데일, 애리조나--(뉴스와이어)--부동산 투자 및 토지 자산 관리 회사인 월튼 글로벌(Walton Global)은 전 세계 지원자들에게 미국에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월튼 관리 기반 개발 프로젝트인 고용 기반 이민(EB-5) 비즈니스 라인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EB-5 신청자가 투자 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업계에서 독특한 제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영주권을 취득하고 미국 시민이 되고자 하는 개인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월튼 글로벌의 최고경영자인 빌 도허티(Bill Doherty)는 "우리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낼 우수한 비즈니스를 개발하여 미국의 경제 발전과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를 기대한다. 우리의 전략은 주민들이 환영하고 관광을 촉진할 전국의 주요 커뮤니티 개발을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EB-5 공간에서 더 많은 글로벌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탁월하고 정보에 입각한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유일한 EB-5 샤리아 승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월튼 글로벌은 투자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 조처를 하고 있다. 11개의 글로벌 사무소 외에도 월튼은 브라질 및 대만과 같은 국가에서 추가로 현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튼 글로벌의 부사장인 매트 카이스터(Matt Keister)는 “이는 월튼에게 흥미로운 이정표이다. 수년에 걸쳐 사업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함에 따라 투자자와 고객은 우리가 그들의 미국 이민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문의해 왔으며 이제 우리가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이고 EB-5 프로그램의 뉘앙스를 이해하는 동급 최강의 팀을 구성했다. 월튼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미국 이민 합법화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전 세계 이민 기관 및 그룹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월튼 글로벌은 현재 EB-5 부동산 투자 기회에 대한 요청을 받고 있다. https://walton.com/who-we-are/ 를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월튼 글로벌 소개

월튼 글로벌은 개인 소유의 선도적인 토지 자산 관리 및 글로벌 부동산 투자 회사로서 토지의 연구, 취득, 관리, 계획 및 개발에 주력한다. 44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월튼은 북미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도시 지역 내에서 토지 투자 프로젝트를 관리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글로벌 투자자, 건축업자 및 개발자 고객, 업계 비즈니스 파트너를 대신하여 미화 34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한다. 월튼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93,000에이커 이상의 토지를 소유, 관리하고 있으며 출구 중심의 사전 개발 토지 투자, 건축업자 토지 금융 및 건설 임대에 이르는 비즈니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alton.com/who-we-are/ 를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al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