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쁨생활건강, 한의사 김오곤 원장과 협업한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 출시

민물장어 생녹용 추출액 95% 함유된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 선보여
100% 국내산 민물장어 및 생녹용 주원료… 20여 개 국내산 전통 부원료 최적의 비율로 배합
현지원 대표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2023-05-23 08:00 출처: 미쁨생활건강

김오곤 원장의 녹용민물장어진액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 기업 미쁨생활건강(대표 현지원)이 한의사 김오곤 원장과 협업을 통해 신제품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건강 전도사이자 ‘노래하는 한의사’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김오곤 원장이 원료 배합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은 지리산이 자리한 청정 지역 경상북도 산청에서 치어부터 직접 양식하는 100% 국내산 민물장어와 국내산 생녹용을 주원료로, 김오곤 원장이 직접 엄선한 20여 가지 국내산 전통 부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낸 것이 특징이다.

미쁨생활건강 현지원 대표는 “민물장어 생녹용 추출액 95%가 함유된 김오곤 원장의 지리산 민물장어 생녹용 진액은 전통적으로 최고의 건강식으로 인정받는 민물장어와 생녹용을 김오곤 원장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원료들과 배합,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이고 저온살균 추출로 진하게 담아냈다”며 “또 원산지 증명서를 비롯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져 신뢰성도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주원료 특유의 누린내나 비린 맛을 없애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20여 가지 원료를 김오곤 원장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했다”며 “어르신을 비롯해 갱년기 여성이나 활력이 필요한 남성, 성장기 아이들이나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회복 등 많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쁨생활건강 소개

미쁨생활건강은 건강식품 제조 유통 전문 기업으로, 건강주스 및 전통 건강식품과 건강젤리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ppeum.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