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매튜, 2023년 캡슐 컬렉션 ‘PRIVATE INVITATION’ 프리 론칭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05-10 15:15 출처: 트래비스매튜

트래비스매튜, 2023년 캡슐 컬렉션 ‘PRIVATE INVITATION’ 프리 론칭

서울--(뉴스와이어)--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글로벌 브랜드인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가 2023년 캡슐 컬렉션 ‘PRIVATE INVITATION’을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5월 11일에 프리 론칭한다. 2007년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의 헌팅턴 비치에서 시작된 트래비스매튜는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와 해안가의 리조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 플레이가 특징이다.

트래비스매튜는 2017년 캘러웨이골프(Callaway golf Co)에 공식적으로 인수됐으며, 국내에서는 여유롭고 클래식한 동시에 젊고 유니크한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상품들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3 캡슐 컬렉션에서는 최상위 품질의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프리미엄 코튼 컬렉션과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에코 컬렉션을 전개해 탁월한 품질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트래비스매튜의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시그니처 엠블럼을 활용해 영(YOUNG)하고 하입(HYPE)한 감성을 강조한 상의와 한국 마켓의 니즈를 반영해 제작된 유니크한 그래픽의 골프캡으로 구성됐으며,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팝업스토어에서만 5월 11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된다.

또한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계묘년을 맞이해 출시한 래빗 볼마커 세트를 50명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고, 5월 11일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구매고객 중 선착순 30명을 프라이빗 애프터 파티에 한정 초대한다. 이벤트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트래비스매튜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래비스매튜 소개

트래비스매튜(TravisMathew)는 2007년 트래비스 존슨이 설립한 캘리포니아주 남부 헌팅턴 비치에 본사를 둔 골프 앤 리조트 하입웨어 브랜드다. 트래비스매튜의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 방식과 임팩트 있는 그래픽 플레이에 초점을 맞춰 브랜드 고유의 미학을 표현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렬한 태양 아래 자유 분방하게 파도를 가로지르는 서퍼의 용기와 열정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지만 액티브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이국적인 해안가에 위치한 미지의 리조트에서 보내는 꿈같은 휴가로부터 연상되는 특유의 럭셔리함을 더해 트래비스매튜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완성해 나간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