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슈어 제품 3종이 서울어워드 이미용 부문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브이랩스의 뷰티 브랜드 쏘슈어(SOSURE) 제품 3종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한 ‘2023 서울어워드(Seoul Award)’ 이미용 부문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어워드는 서울 내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한 신규 판로 확보를 지원하고자 리빙, 유아·출산·완구, 이미용, 식품, 패션·패션잡화 등 8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 우수상품을 선정하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쏘슈어 제품 3종은 얼티메이트 오투 클린징오일과 리쥬베네이션 미스트 세럼, 크리스털 실키크림이다.
‘얼티메이트 오투 클린징오일’은 오일에서 폼으로 바뀌는 제형으로 이중 세안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 노폐물, 피지 등이 피부 속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마이크로필터 역할 기능이 있다.
‘리쥬베네이션 미스트 세럼’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식물 줄기세포 ‘캘러스’ 성분과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3가지가 함유된 미세 안개 분사 포뮬라의 미산성(pH5~6.5) 세럼 제품이다.
‘크리스털 실키크림’은 피부 보습력 테스트 1위 흰목이버섯추출물과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제공하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고 사용 후 끈적임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브이랩스 이장욱 대표는 “미세먼지, 황사 등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경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보습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쏘슈어 뷰티브랜드를 만들게 됐다”며 “소비자의 시선으로 생활 속 불편한 점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더 노력하겠다”고 했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 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 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 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 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