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지, 파키스탄 국립 환경 및 건강 포럼 및 CSR 클럽에서 CSR상 수상

2023-03-13 16:25 출처: 론지 솔라 (상하이증권거래소 601012)

론지(LONGi)는 파키스탄 환경 상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파키스탄 국립 환경 및 건강 포럼(NFEH)과 CSR 클럽에서 CSR상을 받았다

시안, 중국--(뉴스와이어)--론지(LONGi)는 3월 1일 파키스탄 환경 상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파키스탄 국립 환경 및 건강 포럼(NFEH)과 CSR 클럽에서 CSR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1999년 6월 설립된 NFEH(National Forum for Environment and Health)는 유엔 환경 프로그램(UNEP)에 속해 있으며, 그 활동은 파키스탄 정부의 기후변화부 지원을 받는다.

파키스탄의 론지(LONGi) 총지배인 알리 마지드는 회사를 대표해 이 상을 받았다. 그는 “NFEH 및 CSR 클럽에서 이 상을 받아 기쁘다. 솔라 에너지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서, 우리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게 우리 책임이라고 믿는다”며 “우리는 탄소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소비를 촉진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론지 솔라 소개

론지 솔라는 ‘태양광 최적화 활용, 그린 에너지 세계 창조’를 사명으로 ‘안정, 신뢰, 하이테크 리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하이테크 이노베이션을 핵심 역량으로 해 싱글 웨이퍼 실리콘판, 배터리 모듈, 비즈니스 분포식 솔루션, 그린 에너지 솔루션, 수소 에너지 장비의 5대 사업부를 구성했다. 글로벌 탄소 제로 성장을 지원하는 ‘그린 전기’+‘그린 수소’ 제품 및 솔루션이다.

웹사이트: https://www.long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