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VDI와 파트너십 맺고 Sub-THz 애플리케이션에 동급 최고 성능 제공하는 주파수 확장기 모듈 소개

안리쓰 루비듐™ 신호 발생기 위한 새로운 모듈
업계 최대폭 주파수 범위, 최고의 신호 순도 및 출력 전력 제공하는 솔루션 생성

2023-03-09 13:0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VDI(Virginia Diodes, Inc.)와 제휴해 루비듐™(Rubidium™) 신호 발생기 라인을 위한 주파수 확장기 모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50GHz~1100GHz를 포괄하는 이 모듈은 업계에서 가장 넓은 주파수 범위와 최고의 출력 전력을 제공해 새로운 과학, 무선 통신 시스템, 신체·재료 스캐너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ub-THz 신호 발생기 솔루션을 생성함으로써 루비듐의 동급 최강 성능을 보완한다.

통합 솔루션은 sub-THz 설계 환경에 상당한 신호 순도 및 출력 전력 이점을 제공한다. 루비듐은 위상잡음 및 고조파(harmonic)·불요파(spurious) 측면에서 다른 모든 동급 신호 발생기의 성능을 훨씬 뛰어넘는다. 성능 이점은 sub-THz 주파수에서 유지된다.

VDI 주파수 확장기 모듈을 루비듐 신호 발생기와 함께 사용하면 엔지니어는 THz 주파수에서 업계 최고 출력을 실현할 수 있다. VDI 모듈은 높은 테스트 포트 전력, 전압 제어 RF 감쇠, 수 kHz까지의 TTL 제어 ON/OFF 변조 속도를 표준으로 제공한다.

각 주파수 확장기 모듈에는 2개의 주파수 대역에서 입력 신호를 허용하도록 구성할 수 있는 2개의 멀티플라이어가 있다. 하나의 멀티플라이어에는 <20GHz 및 10dBm 입력 레벨에 대한 저주파 입력이 있고, 다른 하나에는 <50GHz 및 0dBm 입력 레벨에 대한 고주파 입력이 있다.

루비듐-VDI 신호 생성 솔루션은 새로운 sub-THz 무선 스펙트럼 설계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킬 수 있다. 위성 서비스, 전파 천문학, 지구 탐사, 기상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W대역(90GHz~120GHz) 및 D대역(130GHz~170GHz)에 초점을 맞춘 무선 통신 시스템뿐만 아니라 220GHz~330GHz에서 작동하는 위성 간 링크 응용프로그램에도 대응 가능하다.

Cliff Rowland VDI 사업개발 부사장은 “VDI는 기존 마이크로웨이브 테스트 인프라의 주파수 확장을 통해 mmWave, sub-THz 및 THz 주파수 범위에 대한 최고 품질의 테스트·측정 솔루션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달성하려면 미래의 측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첨단 능동 장치를 Schottky 다이오드 기술과 통합하기 위한 지속적 혁신과 개발이 필요하다. VDI는 고주파 SGX 확장 모듈을 새로운 신호 생성 기능과 결합해 시장에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안리쓰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새로운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루비듐

루비듐 신호 발생기 제품군은 9kHz~43.5GHz의 넓은 주파수 범위에서 높은 출력 전력 수준에서도 뛰어난 신호 순도와 주파수 안정성을 제공한다. 사용하기 쉬운 현장 주파수 및 전력 교정 기능을 갖춘 루비듐은 광범위한 상업, 과학, 군사, 항공우주 측정 응용 분야에서 탁월한 유용성과 장기적 가치를 제공한다.

루비듐은 OCXO 기반 레퍼런스를 사용하는 다른 신호 발생기에 비해 더 나은 주파수 안정성을 제공한다. 신호 발생기는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10GHz 및 10kHz 오프셋에서 -136dBc/Hz(통상적) 및 -140dBc/Hz(측정)의 획기적인 낮은 SSB(단측파대) 위상 잡음을 제공한다. 동급 최고의 고조파·불요파 성능과 결합된 루비듐 신호 발생기는 고객이 매우 정확한 측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VDI 소개

VDI(Virginia Diodes, Inc.)의 임무는 전자기 스펙트럼의 THz 영역을 오늘날의 마이크로파 및 적외선 대역처럼 과학, 군사, 상업 응용 분야에서 유용하게 만드는 것이다. VDI는 mm-wave 및 THz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테스트·측정 장비를 제조한다. 이러한 제품에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스펙트럼 분석기, 고성능 마이크로웨이브 측정 도구의 기능을 더 높은 주파수로 확장하는 신호 발생기 확장 모듈이 포함된다. VDI의 구성 요소 제품에는 50GHz~3THz 사이의 주파수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위한 감지기, 혼합기, 주파수 멀티플라이어, 맞춤형 시스템이 포함된다. 모든 VDI 부품에는 회사에서 제작한 GaAs Schottky 다이오드와 마이크로전자 필터 구조가 포함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과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 항공 우주, 정부,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