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백, 주주 권리 계획 수정

2023-02-23 11:15 출처: SINOVAC Biotech Ltd. (나스닥 SVA)

베이징--(뉴스와이어)--중국의 선도적인 바이오의약품 공급업체인 시노백 바이오테크(Sinovac Biotech Ltd., 이하 “시노백” 또는 “회사”)(나스닥: SVA)가 이사회에서 주주권 계획을 수정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개정안은 계획의 만료일을 2023년 2월 22일에서 2024년 2월 22일로 연장한다.

시노백(SINOVAC) 소개

시노백 바이오테크(시노백)는 인간 전염병을 예방하기 위한 백신의 연구 개발, 제조 및 상용화에 주력하는 중국의 바이오 의약품 기업이다.

시노백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코로나19, 엔테로바이러스 71(EV71) 감염 수족구병(HFMD), A형 간염, 수두, 인플루엔자, 소아마비, 폐렴 구균성 질환, 볼거리 등에 대한 백신이 포함된다.

코로나19 백신인 코로나백(CoronaVac®)은 전 세계 6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 승인을 받았다. A형 간염 백신인 힐라이브(Healive®)는 2017년 세계보건기구(WHO)의 사전 자격 요건을 통과했다. EV71 백신인 인라이브(Inlive®)는 “범주 1 예방 생물학적 제품”에 속하는 혁신적인 백신으로 2016년 중국에서 상용화되었다. 2022년 시노백의 사빈-변종 비활성화 소아마비 백신(sIPV) 및 수두 백신은 WHO의 사전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시노백은 중국 정부의 백신 접종 캠페인 및 비축 프로그램으로 공급된 H1N1 인플루엔자 백신 판플루(Panflu.1®)에 대한 승인을 받은 최초의 업체이다. 또한 중국 정부의 비축 프로그램에 H5N1 팬데믹 인플루엔자 백신인 판플루(Panflu®)를 공급하는 유일한 업체이기도 하다.

시노백은 파이프라인에 더 많은 조합의 백신 제품을 추가하기 위해 새로운 백신의 연구 및 개발에 지속적으로 전념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시노백은 앞으로도 더 많은 국가, 기업 및 산업 조직과 더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거래와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웹사이트 www.sinova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프 하버 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역사적 사실에 대한 설명이 아닌 미래예측진술인 특정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 조항”에 따라 작성되었다. 미래예측진술은 “~일 것이다”, “기대된다”, “예측한다”, “미래”, “~한 의도이다”, “~할 계획이다”, “~라고 믿는다”, “추정한다”와 같은 용어 및 유사한 진술로 식별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그러한 진술에 포함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가 포함된다. 특히 소송의 결과는 불확실하며, 회사는 자체적으로 제기하거나 타인이 회사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잠재적인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또한 주주권 계획의 발동은 거의 전례가 없는 일이며 회사는 권리 계획의 발동으로 인한 결과로 회사 또는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할 수 없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