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팝콘TV&셀럽TV와 사랑의 김장 봉사 활동 진행

팝콘TV & 셀럽TV, 김장 나눔 봉사로 안양시 경로무료급식소 ‘따뜻한 밥상’ 김장 김치 1000kg 전달

2022-12-07 10:07 출처: 함께하는 한숲

함께하는 한숲이 팝콘TV&셀럽TV와 사랑의 김장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안양--(뉴스와이어) 2022년 12월 07일 -- 함께하는 한숲은 팝콘TV& 셀럽TV와 김장 나눔 봉사 활동으로 안양시에 있는 경로무료급식소 ‘따뜻한 밥상’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따뜻한 겨울나기 봉사 팝콘TV& 셀럽TV 임직원 40명과 BJ 20여 명이 함께 안양시에 있는 경로무료급식소 따뜻한 밥상에서 위생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직접 김장 김치 1000kg를 담가 급식소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팝콘TV&셀럽TV 임직원과 소속 BJ들은 “추운 겨울 다양한 사회적인 문제로 인해 물가가 많이 올라 김장조차 부담스러워 걱정하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 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김장 김치를 전할 수 있게 돼 너무 보람 된 시간이었다”며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앞으로 더욱더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희망을 전해준 팝콘TV&셀럽TV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직접 봉사 활동에도 참여해 주셔서 더욱 따뜻한 사랑이 담긴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 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따뜻한 밥상(경로무료급식소),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학대예방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 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 시설 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40여 가지의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