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볼트, APAC 지역 확장 지원할 영업 및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에 루카스 새들러 임명

새들러 신임 부사장, 호주서 30년 이상 재생 에너지,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분야 영업 지휘 경력
플루언스 에너지 호주 영업 부사장 역임해 APAC 지역 사업 개발 및 수요 창출 주도

2022-05-27 15:30 출처: Energy Vault Holdings, Inc. (뉴욕증권거래소 NRGV)

루가노, 스위스/웨스트레이크 빌리지,--(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전력망 규모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 에너지 볼트(Energy Vault Inc.)(뉴욕증권거래소: NRGV)가 루카스 새들러(Lucas Sadler)를 호주 멜버른에 기반을 둔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영업 및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루카스 새들러는 재생 에너지, 발전 및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30년 이상 영업 팀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에너지 볼트에 합류했다. 최근까지 플루언스 에너지(Fluence Energy Inc.)에서 호주 및 뉴질랜드 영업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새들러 신임 부사장은 APAC 전역에서 에너지 볼트의 에너지 저장 소프트웨어 및 인프라 기술에 대한 영업, 사업 개발 및 수요 창출을 지휘할 예정이다. 또 팀과 함께 고려아연(Korea Zinc)과 그 자회사인 선 메탈스(Sun Metals) 및 아크 에너지(Ark Energy), 호주 BHP, 중국 차이나 티아닝(China Tianying) 및 아틀라스 리뉴어블(Atlas Renewable), 인도 NTPC 등과 협력해 각 지역에서 에너지 볼트가 구축한 입지를 다진다. 에너지 볼트는 호주의 선도적인 광산 기업 그룹인 ‘일렉트릭 마인 컨소시엄(Electric Mine Consortium)’의 창립회원사로 완전히 전기화된 ‘제로(zero) 이산화탄소’와 ‘제로 미립자 광산’ 달성을 앞당긴다는 목표를 회원사들과 공유하고 있다.

마르코 테루친(Marco Terruzzin) 에너지 볼트 최고제품책임자(CPO)는 “APAC 지역은 에너지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혁신적인 에너지 저장 기술의 수요가 매우 높은 핵심 성장 시장”이라며 “이미 견고하고 확고하게 자리 잡은 자사의 입지가 이를 증명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들러 신임 부사장은 호주의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분야에서 쌓은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대규모 에너지 및 광산 기업들이 탈탄소화에 집중하고 있는 APAC 시장에서 회사의 협력 관계와 점유율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며 “그는 특별하고 전문적인 경험으로 지역 시장의 동향을 이해하고 수요 창출을 주도하며 회사의 장단기 에너지 저장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배포 속도를 더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 에너지 볼트의 플랫폼은 APAC 지역 전체에서 진행 중인 탈탄소화 및 에너지 전환에 필요한 중요 기술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에너지 볼트의 세계적인 경영진에 유능한 리더가 합류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루카스 새들러 신임 에너지 볼트 APAC 지역 영업 및 사업 개발 담당 부사장은 “에너지 볼트는 혁신적인 에너지 저장 기술과 솔루션을 출시해 다른 저장 기술이 지닌 여러 한계를 해결한다”고 말했다. 이어 “에너지 볼트의 저장 시스템은 남다른 지속가능성과 순환적 경제의 혜택을 지녔다”며 “하드웨어에 구애받지 않는 에너지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장단기 저장 솔루션 지원 능력은 연중 24시간 운영을 위해 주문형 및 장기적 에너지 공급이 필요한 유틸리티, 에너지 및 광산 업체가 APAC 지역 내 경쟁적 우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에너지 볼트는 이 지역에서 이미 강력한 모멘텀을 구축했다”며 “앞으로 APAC 전역에서 회사의 중력 저장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배포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루카스 새들러는 플루언스 에너지에서 근무하기 전에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파워아크 솔라(Powerark Solar), 오리진 에너지(Origin Energy), 잉리 그린 에너지(Yingli Green Energy), 에너지오스트레일리아(EnergyAustralia), 삼성 등에서 영업, 비즈니스 개발 및 관리팀 고위직 등의 중책을 맡아 일했다. 현재 호주 태양광 협회(Australian Solar Council)와 호주 에너지 저장 협회(Australian Energy Storage Council)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루카스 새들러는 인시아드(INSEAD), 중국 유럽 국제 경영대학원(China Europe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CEIBS), 뉴욕대 스턴 경영대학원(NYU Stern School of Business)의 3개 국제 교육 과정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인 멜버른 모나시 경영대학원(Monash School of Business - Melbourne)에서 국제 경영(Global Executive) MBA를 취득했다.

에너지볼트(Energy Vault) 개요

에너지 볼트는 전력망 복원력을 유지하면서 유틸리티 규모의 에너지 저장에 대한 세계의 접근 방식을 변혁하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배포하는 기업이다. 에너지 볼트의 독보적인 에너지 관리 시스템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유틸리티, 독립 발전 업체 및 대규모 산업용 에너지 사용자가 전력 품질과 그리드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균등화 발전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발전 및 에너지 저장 자원을 조율할 수 있어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에너지 볼트의 EVx™ 중력 기반 에너지 저장 시스템은 폐기물 통합 능력으로 친환경 재료를 유익하게 재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너지 볼트는 고객을 위한 청정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면서 순환 경제로의 전환을 촉진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nergyvaul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미래의 확장, 배포 및 역량에 관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이 내포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됐다. 실제 결과는 이 보도 자료의 진술과 크게 달라질 요인이 산재해 있다. 이러한 요인으로는 에너지 볼트의 사업 출시 및 APAC 지역 예상 사업 성과 시기와 관련된 위험, APAC 지역의 탈탄소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포함해 일반 시장의 전개 및 변화, 코로나19의 계속된 영향; 정치, 경제 및 사업 조건; 회사의 제한적인 상장기업 운영 이력, 유능한 인력을 보유하는 회사의 능력 등이 포함된다. 그 밖에 회사의 재무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실성은 에너지 볼트가 2022년 3월 16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2022년 3월 31일에 마감하는 분기에 대해 제출한 10-Q 양식 분기 보고서의 ‘위험 요인’과 ‘경영진단보고서(Management’s Discussion and Analysis of Financial Cond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 항목에 기재돼 있으며 이는 회사 웹사이트(investors.energyvault.com)와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회사가 수시로 SEC에 제출하는 다른 서류에도 명시된다. 이 보도자료의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 시점을 기준으로 입수된 정보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규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도 날짜 이후에 발생한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갱신할 의무를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60051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