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23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98년 창립 이후 국내 시장을 넘어 7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거듭난 세라젬이 23년 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과 안마의자 ‘파우제’,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구매 및 렌털 고객에게는 따뜻한 온기로 채워줄 ‘알레르망 로베인 차렵 침구 5종 세트’와 ‘세라젬 온열 매트 M3’, 다리 부위 마사지가 가능한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침구 세트는 세라젬과 알레르망이 특별 기획해 11월 한달만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구성이며,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스타일리시 안마의자 파우제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파우제 전용 러그와 협탁을 제공한다.
척추 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 인기 제품을 결합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의 가격 할인을 제공하며, 두 제품 구매와 렌털 고객에게 지급되는 사은품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한 3종(척추 의료가전, 파우제 안마의자, 파우제 소파) 결합 렌털 시에는 세라봇 차콜 풀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와 소파, 척추 의료가전은 최근 헬스테리어(Health + Interior) 트렌드에 맞게 함께 연출 시 일체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 세라젬 V6와 파우제는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 연구센터를 통해 약 20년 간 축적해온 헬스케어 노하우를 제품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V6는 국내 식약처에서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등 4가지 사용 목적을 최초로 인증 받은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척추를 관리할 수 있다.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역시 세라젬이 20년 간 연구해온 헬스케어 노하우와 척추 과학 기술을 적용했으며,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유레 미클락(Jure Miklavc)’과 협업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세라젬 담당자는 “세라젬은 23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기술력과 양질의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갖춘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세라젬을 경험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