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 청소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청소기 부문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유선 청소기의 강력함과 무선 청소기의 편리함 담은 트라이플렉스 HX1 무선청소기 출시 기념 라이브, 청소기 부문 역대 최고 매출 기록
14만 명의 누적 접속자 기록하며 밀레 무선청소기의 인기 입증

2021-06-22 09:57 출처: 밀레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6월 20일 진행한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 시리즈의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청소기 부문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유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무선청소기의 편의성을 모두 담은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로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하며,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해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자랑하고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해 실내 환경을 보다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또한 청소 구역의 특성에 따라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의 3가지 모드로 사용 가능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무엇보다 최대 10년간 사용할 수 있도록 12만 번 이상의 손잡이 테스트와 2만 번의 셀프 스탠딩 기능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당일 14만 명의 누적 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구매액 역시 3일간 진행된 1시간 라이브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며 밀레 무선청소기의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라이브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기존 밀레 유선 진공청소기의 막강한 흡입력에 대한 만족과 신뢰도를 기반으로 많은 분이 이번 쇼핑라이브에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줬다며, 최대 10년 내구성을 자랑하는 밀레 무선청소기만의 진가를 경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근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와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상인 ‘포커스 오픈 골드(Focus Open 2020 Gold)’를 동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밀레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와 ‘캣앤도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한다. 선발된 총 20명에게는 3개월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기회가 주어지며 미션을 성실히 완료한 분들에 한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및 체험단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 및 캣앤도그 모델, IEC 62885-2₁기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