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앤텐 거래소, ‘거래 수수료 0.1%’ 이벤트 진행

거래 수수료 0.1% 할인 이벤트 진행
초대로 가입한 회원, 초대 회원 모두에게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 함께 진행

2021-06-17 10:00 출처: 텐앤텐

텐앤텐 거래소가 거래 수수료 0.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뉴스와이어)--가상화폐 거래소 텐앤텐(대표 하영섭)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0.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텐앤텐 거래소의 원화 마켓(KRW)과 USDT 마켓을 통한 모든 거래에 적용된다. 기존 텐앤텐이 유지하는 거래 수수료를 큰 폭으로 할인하는 것이다.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리플(XRP) 등 암호화폐 12종이 대상이다.

텐앤텐은 거래 수수료 0.1% 이벤트 외에 친구 초대 비트코인(BTC)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 확보에 매진한다는 전략이다.

텐앤텐 하영섭 대표는 “텐앤텐 거래소가 계속 성장할 수 있던 비결은 회원들의 꾸준한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수수료 이벤트는 따로 공지하기 전까지 무기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텐앤텐 거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앤텐 개요

텐앤텐 거래소는 수년간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구축됐다. 꾸준한 고도화·지능화를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한 자산 보호를 위해서 물리적 보안 및 정보 보호 시스템 등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텐앤텐은 변혁의 첨단에서 신규 암호화폐 발굴·상장에 멈추지 않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촘촘히 연결된 미래 금융 환경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끊임없는 혁신으로 누구나 쉽고 효과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새로운 암호화폐 플랫폼을 제공해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