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hi.io, Layout International과 제휴 맺고 인쇄 생산 완전 자동화 지원

Layout International의 NewsPublish와 Sophi.io의 스마트 AI, ML 엔진 결합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인쇄 레이다운 작업 단 몇 분이면 완료할 수 있게 지원

2021-06-13 13:42 출처: The Globe and Mail

토론토--(뉴스와이어)--The Globe and Mail이 개발한 AI 기반 최적화, 예측 및 자동화 툴 제품군인 Sophi.io가 인쇄 생산 혁신을 위해 첨단 엔터프라이즈 기술 공급사인 Layout International과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Sophi는 앞으로 스마트 AI/ML 기술을 제공해 엔드투엔드 인쇄 생산 워크플로우 완전 자동화와 퍼블리셔들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고품질 콘텐츠 생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인쇄 레이다운은 통상적으로 여러 편집자와 페이지 디자이너가 많은 시간을 들여 완성해야 하는 길고 힘든 작업이다. Layout International 고객들은 이제 템플릿을 엄격하게 통제하지 않고도 페이지 디자이너가 준비한 판독이 어려운 용지로부터 인쇄 준비 용지를 만들 수 있게 됐으며, 모든 작업은 단 몇 분이면 완료된다. 200곳이 넘는 Layout International 고객사 입장에서 이번 파트너십은 기존에 사용하던 NewsPublish 편집 워크플로우에 Sophi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Layout International CEO인 Jean-Michel Habis은 “Sophi.io를 통해 우리 고객사들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엔드투엔드 자동화 인쇄 솔루션 형태로 최신 신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사들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NewsPublish Enterprise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앞으로 시기와 관계없이 단 몇 분이면 인쇄용지를 출력, 재출력 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Sophi 툴 제품군은 각 기업이 가장 가치가 높은 콘텐츠(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가 아닌 유지율과 잔존율 혹은 해당 기업이 가장 중요시하는 지표를 끌어올릴 수 있는 콘텐츠)를 식별하도록 설계됐다. 구독 수입이 예측 광고 수입보다 더 높은 경우, 이를 디지털 담당 사업 혹은 페이월 전반에 걸쳐 가장 가치가 높은 위치에 배치한다. Sophi.io로 구동되는 NewsPublish 이외에도 Sophi는 전 세계 퍼블리셔를 대상으로 사이트 자동화, 완전한 형태로 역동적인 실시간 개인화 페이월 그리고 분석 솔루션을 제공한다.

The Globe and Mail 최고기술책임자인 Greg Doufas는 “인쇄 레이다운은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작업”이라면서 “Layout International과의 제휴를 통해 퍼블리셔들은 콘텐츠 창출 그리고 페이지 디자이너들은 에너지를 쏟고 싶어 하는 구체적인 디자인 요소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중요한 장점은 Sophi.io로 구동되는 NewsPublish가 더욱 향상되고 스마트해질 것이다. 따라서 Layout International 고객들은 이 솔루션을 통해 언제나 최고의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NewsPublish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ayout International 개요

Layout International은 고도로 맞춤화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술에 대한 점증하는 시장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 자사는 200곳이 넘는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무를 향상하는 첨단 기술을 공급한다. 또한 많은 기업이 단일화된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을 작업에 적용하고 전환, 통합할 수 있게 한다.

Sophi.io 개요

Sophi.io는 콘텐츠 퍼블리셔들이 중요하고 전략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The Globe and Mail이 개발된 AI 구동 최적화 및 예측 툴이다. Sophi 솔루션 제품군에는 Sophi Site Automation, Sophi Dynamic Paywall 그리고 콘텐츠 퍼블리셔의 결정을 지원하는 Sophi Analytics 등이 있다. Sophi는 가입자 유지 및 유치, 참여도, 최신성, 빈도, 규모 등 사업에 중요한 지표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