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농부, 농부를 위한 쇼핑몰 오픈

농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농자재·농기계 쇼핑몰

2021-05-26 10:00 출처: 나는농부

나는농부 홈페이지 메인화면

나는농부 홍보영상: 농기계 싸게 사는법

철원--(뉴스와이어)--나는농부(대표 황석찬)가 농부를 위한 농자재·농기계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나는농부 쇼핑몰에서는 △국내 최저가 트랙터 타이어 △합리적인 가격의 고무트랙(크롤러) △트랙터, 이앙기, 콤바인 상하차 사다리 △가볍고 튼튼한 알루미늄 손수레, 발판 사다리 △주말농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관리기, 예초기, 제초기 △과수 농가에서 쓰기 좋은 전동가위, 엔진톱 외에도 자동 동력 분무기, 농약살포기, 비료살포기, 편이 장비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나는농부 홍보 담당자는 “대한민국 농업은 날로 발전하고는 있지만 아직은 다른 산업에 비해 작업 환경에 대한 발전은 더딘 편이다. 특히나 인터넷이 일상에 당연히 스며든 지금도 농자재·농기계는 오프라인 시장에서 가격 비교 없이 구매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나는농부는 ‘농부를 위한, 농부에 의한 농부의 쇼핑몰’이라는 신념 아래 농부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자재·농기계를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나는농부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3000원 쿠폰 발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쇼핑몰 가입 없이 비회원 구매 및 네이버페이 구매 또한 가능하며 통화가 편한 고객을 위한 전화상담도 마련됐다.

나는농부 개요

나는농부는 농부에게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자재·농기계를 공급하는 농업 전문 쇼핑몰이며 트랙터 타이어, 크롤러, 상하차 사다리, 손수레, 관리기, 예초기, 제초기, 전동 가위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amnongbu.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