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 코리아, 새로운 분석 자동화 플랫폼 ‘Essentials’ 출시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및 분석 자원과 시간의 효율적 분배 실현
상호 작용 가능한 비주얼, 맞춤형 앱과 보고서 지원하는 Connect Express 솔루션 기반
최적 표준의 분석 흐름 갖춘 현대적인 애널리틱스 스위트 제공
24시간 접근할 수 있는 CSO 2.0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2021-05-04 10:00 출처: 닐슨IQ코리아

닐슨IQ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5월 04일 --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IQ 코리아가 고객의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및 인사이트 분석에 필요한 자원과 시간의 효율적인 분배를 실현할 새로운 분석 자동화 플랫폼 닐슨IQ 이센셜즈(NielsenIQ Essentials)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NielsenIQ Essentials는 상호작용이 가능한 비주얼, 맞춤형 애플리케이션과 보고서 등을 지원하는 Connect Express 솔루션을 통해 풍부한 데이터와 인사이트에 고객 접근을 제공하는 혁신적 플랫폼이다. 고객이 시장 트렌드와 역학에 대한 인사이트를 밝혀내는 정교한 데이터 활용으로 더 많은 채널에서 제품 성능을 상세하게 측정하고,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특정 비즈니스 문제와 관련된 시각 자료를 확보해 향상된 협업과 명확성을 누릴 수 있게 지원한다.

NielsenIQ Essentials의 핵심 구성 요소이자 사용이 쉽고 현대적인 애널리틱스 스위트 Guided Analytics는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최적 표준의 분석 흐름으로 구성돼 있다. NielsenIQ Essentials는 고객에 핵심 데이터를 제공하는 강력한 도구 상자의 역할을 하며 여러 유형의 대시보드, 맞춤형 생성이 가능한 i-sights 앱과 i-reports를 제공한다.

NielsenIQ Essentials 활용 고객은 24시간 접근할 수 있는 Client Service Online 2.0(CSO 2.0)을 통해 더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CSO 2.0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문의를 접수하고 On-demand 식으로 정보를 받아 요청 사항에 대한 회신과 해결책을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 코리아 소매유통사업부 대표 알렉산드르 주도는 “제조사에 지금보다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시기는 아마 없을 것이다. 진보한 측정과 보고에 대한 업계 니즈에 응하고자 출시한 NielsenIQ Essentials는 많은 양의 데이터 탐색과 적합한 인사이트 접근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간 격차를 줄이고 더 세분화한 인사이트를 위해 닐슨IQ와 협력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고객 누구나 자사의 성과를 쉽고 빠르게 측정하며 디지털 전환으로 ROI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NielsenIQ Essentials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닐슨IQ코리아 개요

닐슨IQ(구 닐슨 글로벌 커넥트)는 세계적으로 소비자 행태에 관해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닐슨IQ는 획기적인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과 여러 분석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유수의 소비재 및 유통 기업이 대담하고 자신 있게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닐슨IQ는 포괄적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고, 모든 트랜잭션을 동등하게 측정해 고객의 소비자 행태에 대한 미래 지향적 시각을 확보, 모든 유통 플랫폼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통합과 공유를 지향하는 닐슨IQ의 철학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데이터 세트를 가능하게 한다. 완전한 진실을 전달하는 닐슨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전 세계 인구 90% 이상을 차지하는 100여 개 시장에서 고객사를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