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은 내가 깔게, 예쁜 건 쁘걸이 해” 엘칸토, 브레이브걸스 향한 ‘찐심’ 통했다

29일 92(구두)데이 맞아 ‘하이힐 꽃길ver’ 풀버전 공개
브레이브걸스 ‘광고 조공’ 영상으로 화제, 티저 공개 1주 만에 150만뷰 기록

2021-04-30 09:00 출처: 엘칸토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ver’ 영상 풀버전 스틸컷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 엘칸토, 하이힐(HIGH HEELS)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정낙균 대표)는 29일 오후 6시 92(구두)데이를 맞아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ver’ 영상 풀버전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는 봄의 여신 같은 브레이브걸스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그리고 꽃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하이힐’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이번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와 다르게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공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영상 조회수는 150만뷰를 넘었고, 메인 영상은 공개 4시간 만에 14만뷰를 달성했다. 네티즌들은 “엘칸토 구두 광고라더니 고퀄로 뮤비를 만들었네, 이제 갓칸토해라”, “엘칸토 브레이브걸스 팬일 확률 100%, 진정한 덕업일치 아니냐”, “광고 영상을 기다려본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엘칸토는 이번 광고가 브레이브걸스를 향한 진심이라고 밝혔다.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쁘걸이들, 꽃길만 걷자’라는 메시지가 적힌 편지가 여운 있는 엔딩을 완성했다. 엘칸토는 브레이브걸스가 앞으로 꽃길만 당당하게 걸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무엇보다 멤버들이 한 명 한 명 꽃처럼 가장 예쁘게 나오는 것에 초점을 뒀다고 밝혔다.

엘칸토와 브레이브걸스는 나란히 역주행 아이콘의 꽃길을 걷고 있다. 엘칸토는 온라인몰 운영과 다양한 시도로 매출을 크게 성장시키며 제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브레이브걸스는 ‘롤린(Rollin’)’, ‘운전만해(We Ride)’에 이어 2016년 여름에 발표한 경쾌한 리듬의 ‘하이힐’로 올여름 역주행을 한 번 더 노리고 있다.

한편 엘칸토는 92(구두)데이를 맞아 5월 1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추첨을 통한 브레이브걸스 친필사인 슈박스 증정 이벤트 등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칸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칸토 개요

엘칸토는 1957년 시작된 60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편안한 착화감, 디자인, 내구성 3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주는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제화 브랜드’다. Modern Heritage를 지닌 정통 제화부터 Young Trend를 겨냥한 실용적인 데일리 슈즈까지 제화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현재 엘칸토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14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