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아이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 수전 하나로 인테리어·물 절약 효과까지 지녀

세련된 디자인·편안하고 완벽한 샤워 경험·물 절약 효과까지 갖춘 ‘드림샤워’
유연한 설치 솔루션으로 건식, 조적, 콘크리트 벽 등 모든 벽체에 용이한 시공
특허받은 ‘TPS카트리지’ 적용으로 사용자 편의성, 물 절약, 3기능 샤워의 장점 탑재

2021-04-26 09:33 출처: 티티아이

티티아이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

인천--(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26일 -- 수전 전문기업 티티아이(TTi)는 자사의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가 인테리어 효과 및 물 절약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수전은 욕실 인테리어의 핵심 설비로서 디자인과 설치 형태에 따라 욕실 분위기를 좌우한다. 수전의 형태는 크게 국내 일반 주택에서 사용되는 노출형 수전과 고급 호텔이나 해외여행 시 종종 볼 수 있는 매립형 수전이 있다.

매립형 수전은 벽 안에 수전을 매립한 방식으로 깔끔한 외관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이에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는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 인테리어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티티아이가 수출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매립형 샤워수전 ‘드림샤워’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완벽한 샤워 경험, 물 절약 효과까지 지녔다.

이 제품은 일반 매립형과 하이브리드 매립형의 다양한 모델을 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어떠한 주택 구조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돼 까다로운 시공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또한 모든 제품에 티티아이의 특허기술 ‘TPS카트리지’가 탑재돼 사용자 편의성, 물 절약, 3기능 샤워의 장점이 있다. ‘TPS카트리지’는 온도 기억 기능으로 항상 일정한 온도의 물을 공급함으로써 수온 변화 없이 편안한 샤워를 할 수 있고 매번 원하는 샤워 온도를 맞추기 위해 불필요하게 수전을 계속 틀어 놓을 필요가 없어 환경을 위한 물 절약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압테스트커버를 사용해 배관라인 연결부의 누수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고, 방수 기능이 있는 씰을 적용해 어떤 이유에서든지 내부에서 누수가 발생할 경우에 벽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소리를 흡수하는 기능까지 탑재해 배관으로부터 전달되는 소음이나 진동 없는 완벽한 샤워를 선사한다.

티티아이는 다양한 국내외 특허 기술을 보유한 수전 관련 전문기업으로 TPS카트리지를 적용한 매립형 샤워 수전 개발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신개념 샤워 수전인 텍토닉스 컬렉션은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욕실 부분 본상 2개를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