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 흡연 문제 해결하는 페트리코스완 ‘에어스케이프’, 누적 판매량 3만 개 돌파

2021-04-19 09:00 출처: 페트리코스완

화장실 담배 냄새를 차단하는 에어스케이프

고양--(뉴스와이어)--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와 외출 자제가 늘어나면서 공동주택에서의 층간 흡연 문제가 심각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나 노인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화장실 환풍기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 냄새로 피해 받는 가정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페트리코스완에서 출시한 층간 흡연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천장형 환풍기 ‘에어스케이프’가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넘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스케이프는 누구나 쉽게 화장실 환풍기에 붙이기만 하면 작동이 되는 무전원, 무동력 제품으로, 특허받은 역류 방지 기술을 개발해 환풍기를 통해 들어오는 담배 냄새, 먼지를 막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에어스케이프에 장착된 천연 황토 패드는 유해 물질 제거, 습기, 탈취에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

페트리코스완 담당자는 “에어스케이프는 역류 방지 실험, 밀폐력 실험을 통해 냄새와 먼지가 전혀 들어오지 않는 것과 소음 저감 등의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설치돼 있는 환풍기에 부착하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며 “공동 주택 화장실에서 발생하는 층간 흡연 문제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건강에 큰 문제를 일으키는 데 이런 문제점들을 에어스케이프를 통해 해결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페트리코스완 개요

2019년 설립된 페트리코스완은 생활 공간 냄새 차단 전문 기업으로, 생활에 필요한 제품에 창의적 아이디어를 접목해 인류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생산한다. 현재 커버형 환풍기 역류 방지 장치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