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하우스VR, IOS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21-04-15 16:47 출처: 한국가상현실

코비하우스VR 이벤트 안내

서울--(뉴스와이어)--VR 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이 서비스하는 VR 인테리어 모바일 앱 ‘코비하우스VR’이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IOS 버전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코비하우스VR은 전국 아파트 평형 정보와 실제 인테리어 자재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아파트 평형을 3D로 구경할 수 있는 ‘아파트’ 서비스, 사용자 위치 기반 인테리어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우리동네 인테리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앱이다. 인테리어 전문가에서부터 일반 소비자를 어우르는 12만여 가입회원의 방대한 인테리어 콘텐츠도, VR 인테리어 SNS ‘브로그(VRog)’ 서비스를 통해 360VR로 실감 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코비하우스VR이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비하우스VR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된다. 코비하우스VR 공식 채널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댓글 태그로 부르면 된다. 참여 기간은 4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비하우스VR 신규 입점 브랜드인 마이카펫의 인기 제품, 잎새 러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코비하우스VR 앱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단 한 컷의 사진으로 촬영한 뒤, 이벤트 태그를 걸어 자신의 브로그(VRog)에 포스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은 앞선 이벤트와 동일하게 4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다.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을 통해 마이카펫의 솜사탕 러그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비하우스V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코비하우스VR IOS 버전 출시 및 기념 이벤트와 관련해 한국가상현실은 코비하우스VR IOS 버전의 출시에 맞춰 새로 가입한 회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보여드릴 것도, 도전할 것도 많다며 원스톱 인테리어 앱 서비스로서 코비하우스VR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국가상현실 개요

한국가상현실은 자체 개발 KOVI 3D엔진을 통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인테리어 사업자의 3D 영업상담 플랫폼인 코비온라인 서비스와 누구나 모바일로 VR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코비하우스VR이 있다. 이 외에도 LG하우시스, 리바트, 일룸, 목산, 넥시스, 보루네오 등 국내 유수의 주방, 가구, 사무인테리어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 및 고도화를 지속해서 진행하면서 건축인테리어 분야 기업들의 VR기술 도입을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