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카페에서 즐기던 고퀄리티 커피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유어 커피숍 앳홈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해를 맞아 카페에서 즐기던 고퀄리티 커피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유어 커피숍 앳홈 (Your Coffeeshop At Hom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주요 캡슐 커피 머신 7종에 대한 할인 이벤트 및 홈카페를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한다.
최근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에서도 커피전문점 커피 못지않은 수준의 커피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국내 홈카페 문화를 선도해 온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캡슐 커피 머신을 제공하고 있다. 홈카페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판매 역시 전년도 대비 큰 폭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퀄리티 높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유어 커피숍 앳홈 캠페인’을 선보인다.
캠페인의 하나로 1월 18일(월)부터 두 달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7가지 주요 커피 머신을 종류에 따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지니오 S 플러스와 작지만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피콜로 XS 등 홈카페에 최적화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과 함께 스타벅스 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스타벅스 앳홈 돌체구스토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3월 31일(수)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이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 각종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홈카페를 더욱 재미있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보그 코리아 (Vogue Korea) , 파워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집에서도 카페 커피 못지않은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 돌체구스토 커피를 통해 행복을 느끼는 작가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카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를 테마로 나에게 어울리는 커피를 추천해주는 홈카페놀이 인스타그램 필터 등 홈카페를 더 즐겁게 즐길 방법들을 제안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한 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힘입어 올해도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할 기울일 것”이라며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분이 집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선사하는 소소하고 따뜻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