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볼의 ‘트리비오 퍼즐’, 구글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피처드 선정

2019-04-22 10:00 출처: 테볼

게임 타이틀

게임 홍보 영상

성남--(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2일 -- 테볼의 첫 출시작 ‘트리비오 퍼즐’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선정된 게임은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 섹션에 일주일간 노출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트리비오 퍼즐’은 개발진이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해왔다. 2018년 11월경 ‘2018 지스타’에 참여하여 미국 재소자 마켓에 게임을 납품하는 계약까지 체결한 바 있다.

올해 3월에는 한국의 소프트 론칭을 바탕으로 글로벌 출시를 한 상태이며 영국, 스페인, 러시아, 인도 등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리비오 퍼즐’은 기존의 매치3 게임 장르와 다르게 한 번의 착수로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묘수 풀이 형식의 게임으로 평소에 두뇌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직관과 논리, 암기와 연상 등 두뇌 개발에 필요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정교하게 짜여진 다양한 모드 및 레벨의 문제를 통해서 높은 몰입감과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트리비오 퍼즐’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등 8개 국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현지화에 공을 들여 다국어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테볼의 문철호 대표는 “구글 피처드 선정과 유저 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좋은 컨텐츠를 통해 꾸준한 업데이트를 이어나갈 테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테볼’은 구글 피처드 선정을 기념해 4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테볼 개요

테볼은 브레인 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중심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게임개발 스타트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