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컵커피, 브랜드 슬로건 ‘당신의 매일을 한층 특별하게’ 발표… 프리미엄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도약

실용성과 감성을 담은 일상 속 프리미엄 경험 제안… 전국 프랜차이즈 전개 본격화

2025-07-07 09:35 출처: 유니컵커피

프리미엄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유니컵커피는 브랜드 슬로건 ‘당신의 매일을 한층 특별하게’를 공개하며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제안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프리미엄 테이크아웃 커피 브랜드 유니컵커피(UNICUP COFFEE)가 브랜드 슬로건 ‘당신의 매일을 한층 특별하게’를 발표하고,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위한 행보를 본격화했다.

유니컵커피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오피스 상권을 기반으로 첫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오피스 밀집지역에 특화된 테이크아웃 시스템과 프리미엄 음료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슬로건은 바쁜 일상 속 고객이 짧은 순간에도 느낄 수 있는 작은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고 있다. 유니컵커피는 고급스러운 브랜딩, 일관된 품질,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유니컵커피는 단순한 커피 제공을 넘어 고객의 하루에 작지만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유니컵커피의 비전이라며, 전국 주요 상권에 가맹점 오픈을 준비 중이며, 예비 창업자와의 동반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

유니컵커피는 현재 가맹 상담과 입점 제안을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소식과 파트너십 기회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유니컵커피 소개

유니컵커피(UNICUP COFFEE)는 ‘프리미엄 감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2024년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몰 1층에서 첫 매장을 시작으로, 고품질 음료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현재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를 추진 중이며, 1년 내 전국 50개 지점 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WMF 전자동 머신을 활용한 안정적인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메뉴, 오피스 상권에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