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수상

지난 8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수상
태비백, 브루클린 숄더 백, 백참 등 젠지 세대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에 대한 주목
젠지 세대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공감대 형성하며 젊고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2025-05-09 10:07 출처: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코치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수상(사진: Coach)

서울--(뉴스와이어)--코치(COACH)가 지난 8일(목)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8일(목)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소비자포험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패션 회사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비전과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 코치는 주식회사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브랜드로, 태피스트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상장사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